본문 바로가기

shot. D

150318 스물 VIP 시사회 레드카펫 이종석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If you want to move pics,

Plz reveal the source.

And, DO NOT RE-UPLOAD, REMOVE LOGO and RE-SIZING.

 

 

 

 

이제서야 열어보는 ㅋㅋㅋ 스물빕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늘이랑 우빈이 찍으러 가서 대기타고 있는데 -

너무 일찍 나와서 멘붕.. 게다가 거리도 멀고 해서 한숨 쉬고 있다가 -

아니 이게 왠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종석이가 와서 겁나 놀랐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혀 올거라고 예상을 못했던지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지껏 종석이를 담으러 다니면서 이렇게 반가운건 처음이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르고 난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겁나 흔들리고 멀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반가운 종석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