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 D

밝은 색으로 염색한거 보니 태선이 생각난다.

* 누르면 커질까?

 

 

 

 

 

 

 

 

출처는 사진에.

 

 

 

어유 예쁘다.

염색하고 나니 태선이가 보인다. 기사짤들 보는 내내 태선이 끙끙 태선아 끙끙

태선아 ㅠㅠㅠㅠ 피어스도 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는 11일날 무인에서 만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눈으로 저 모습을 꼭 보리라 ㅠㅠㅠㅠㅠㅠㅠ

 

 

덧, 오늘 우빈이는 꾸럭꾸럭한 모습으로 부산에 있던뎈 ㅋㅋㅋㅋㅋㅋㅋ

야 노네둘이 서울 부산에서 이르케 콤보로 터트리고 그럴래'ㅁ'??

힘들어 진짜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빈이도 얼른 무인 일정 뜨실게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