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D

131121 친구2 대한극장 무대인사 우빈

* 누르면 커짐!

 

 

 

 

 

 

 

 

 

 

 

 

 

 

 

 

 

 

 

게릴라 무대인사에 동생과 함께 짠.

완전 극 사이드였지만 다행인건, 내 옆에서 극장 스탠딩 보조 조명이 켜지는 바람에 이렇게 우빈이를 찍게 되었다 ㅇㅇ

정말 다행 ㅇㅇ 진짜 다행 ㅇㅇ ㅋㅋㅋ

비록 옆모습 뿐이지만.. 뭐 난 옆선 덕후니까^_^ 난 겁나 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생쁨, 이라는 단어를 잘 사용 안하는데 -

오늘 본 우빈이는 잘생쁨! 이었다/ㅅ/

 

전신샷을 담고 싶었지만 테크닉의 한계로 못 담은게 한이고 ㅠㅠㅠ

동생은 폰에 담았더라 ㅇㅇ 대단한 녀석 ㅋㅋㅋㅋ

쨌든, 짧았지만 봐서 좋았다 ㅇㅇ 좋았고 ㅋㅋㅋㅋ 또 보길 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