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31214 집으로 가는 길 무대인사

* 클릭하면 커짐!

 

 

 

집 근처 CGV에 '집으로 가는 길' 무대인사 온다길래 영화도 보고 배우들도 보러 갈겸 겸사겸사 예매.

2번의 취소 끝에 맨 앞 자리를 잡아서 잘 보고 왔음.

다른 렌즈도 아니고 시그마 28-70. 렌즈가 겁나 어두워서 보정할때 애먹겠다, 하는 생각이었는데 -

간간히 내장 플래시 터트려 가면서 찍었더니 그래도 몇장 건짐 ㅋㅋㅋ

고수는, 멋지더라 bb

전도연은 흔들린게 많아서 흑백으로 보정 ㅠㅠㅠ 흡..

 

영화는, 좋았다. 울것만 같았는데 참았다. 그리고 안타까웠지만, 끝내는 웃었다.

그리고 조금은 화가났다. 정부, 아니 외교통상부와 대사관이 정말 저런식으로 대응 했다는 것이 (영화 자체가 실화를 바탕이니)

어쩜 저럴수가 있을까. 대사관과 외통부는 반성해야 할 것이다. 정말 실망했다.

 

쨌든, 나는 이 영화 - 추천^^bb

 

 

 

 

 

 

 

 

 

 

 

* 수정 및 재 업로드 금지. 이동은 자유로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