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61203 형 소풍 CGV 조정석

*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이것이 얼마만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아실 그 사이에 아수라 무인도 다녀왔지만 보정 안하고 메모리에 있다는게 함ㅋ정ㅋ

어쨌든, 소풍에 형, 무대인사 온다기에 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씨집 어플 새로고침을 겁나하다 ㅋㅋ

낌새가 이상해서 잡은 상영관이 무인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는 그래서 4번째, 정석시 담고 왔네!

볼떄마다 잘생잘생해서 참 좋은 정석시 ㅇㅇ 희고 말갛고 몰캉몰캉한 느낌이 물씬 나는 정석시 ㅇㅇ

영화도 생각보다 재미있었고 그리고 울컥하기도 하고 ㅇㅇ

잘 만든 영화다, 싶었네 ㅇㅇ

 

 

는 오늘도 담아 온, 정석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