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61217 당신 거기 있어줄래요? 용산 & 신촌아트레온 CGV 무대인사 변요한 안세하 채서진

*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언제나 그러하듯 어차피 볼 영화는 무대인사로 ㅇㅇ

생각보다 좋은 자리 잡아서 잘 보고 온 영화 & 무대인사.

변존은 두번째 보는 거지만 볼때마다 쑥스러움을 많이 타는 사람인거 같고

안세하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칼핀이어서 깜놀 ㅋㅋㅋ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채서진시는 처음 보는데 언니보다 조금 더 부드럽고 동글동글한 인상이었음 ㅇㅇ

 

영화는, 개인적으로 취향이었고 너무 잘 봤고 원작이 궁금해짐 ㅇㅇ

 

각설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