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70408 부천 원미산 진달래동산

 

며칠전에 드디어 데려 온, 광각렌즈 삼양 16mm f/2.0

크롭바디에는 광각렌즈가 잘 없어서 ㅠㅠㅠ

스아실 광각렌즈 보단 풍경같은걸 찍고 싶어섴 ㅋㅋㅋㅋ 50.8로는 좀 힘에 부치는게 있어서

탐론 17-50을 알아 보기 시작하다가 발견하게 된 삼양렌즈.

그리고 아주 오래 ㅋㅋㅋㅋ 고민하고 고민하고 중고나라와 블로그 후기와 이것저것 다 훑어 보고 -

SLR 클럽에서 뜨자마자 연락하고 중고로 데려온 삼양 16mm ㅠㅠㅠ

삼짜이즈라고 불리면섴 ㅋㅋㅋ 수동렌즈라고 하는데 ㅋㅋㅋ

어차피 뭐, 수동렌즈를 사용해서 무대인사를 뛰고 있기 때문에 그닥 상관 없었던 ㅇㅇ

암튼 데려왔고, 때마침 꽃들이 핀다길래 -

느즈막하게 부천종합운동장역으로 ㄱㄱ

원미산 진달래동산으로 ㄱㄱ

흐린것도 있고 ㅠㅠㅠ 카메라 셔터박스의 문제인지.. 찍다가 나가기도 하고..

뭐그래도 몇장몇장 찍었으니 보정까지 완료!ㅋㅋㅋㅋㅋ

 

니콘 D200 + 삼양 16mm f/2.0 마운트 해 놓으니까 ㅋㅋㅋ 멋져멋져 ㅠㅠ ㅋㅋㅋㅋㅋㅋ

 

암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