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D

170218 재심 무대인사 서울권 강하늘

* 모든 사진은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영화에 대한 이야기는 인스타그램에 하였으니 패쓰.

씨집 왕십리 - 씨집 강변 - 메박 코엑스 - 씨집 영등포 - 롯시 영등포 순

힘들었엉 ㅠㅠㅠㅠㅠㅠㅠㅠ

힘들었는데 하늘이가 머리도 안감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쌩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그럼에도 귀여운 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찌할줄 몰라 하던 녀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로보를 처음 사용 해 봐서 -_- 걍 이랬구나 하면서 담아 온 토요일의 하늘이!

스트로보는 어렵다 어려워 ㅠㅠㅠ

 

그럼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