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 D

대전 드라마 페스티벌, 우빈 and 종석

대전 드라마 어워즈

신인상 우빈, 우수상 종석 축축!

우빈이 기사짤은 없다는게 슬프지만 ㅠㅠㅠㅠ

흥수로 상 받은거 축하해 /ㅁ/

그리고 쫑, 우수상이다잉 ㅋㅋㅋㅋ 차근차근 하는거야 ㅇㅇ 그렇게^^

 

둘 다 상 받아서 괜히 좋다. 괜히 좋고 막 뿌듯하고 그르타ㅋㅋㅋㅋ

 

어구오구 ㅋㅋ 축하해 내 배우들/ㅅ/

 

 

 

 

 

 

출처는 사진속에.

 

 

 

확실히 모델이라 그런지 - 그것도 있지만 일단 프로포션이 너무 좋다 ㅇㅇ

되게 오늘 보면 보타이에 연미복 같은 느낌인데 ㅇㅇ 롱코트가 레알이로다 ㅇㅇ

밝은색의 컬러가 된 다음 부터는 순욱이보단 태선이지만, 저것 또한 존좋 ㅇㅇ

아마 이번 연말엔 계속 이런 느낌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