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 D

세번째 떡밥 ㅇ<-<

COK 12월호 우빈이 ㅠㅠㅠㅠㅠㅠㅠㅠ

W만 사러 교보엘 갔는데, 그 전에 메거진엠에 우빈이가 표지모델이길래 훑어보다 - ㅁ

밑에 발견+ㅁ+

 

... 나도 모르게 사버렸다하하하하하하하하 ㅋㅋㅋㅋㅋ

근데 겁나 페이지수도 많음 ㅇㅇ ㅋㅋㅋ 많고!

훑다보니, 친구2 제보회 짤이랑, 노브레싱 VIP 시사회 짤도 있길래 겸사겸사 사버렸... HA...

내가 이르케 잡지를 사게 되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copyright ⓒ 2013 by COK

All pictures cannot be copied without permission.

 

DO NOT MOVE , EDIT and RE-UPLOAD.

 

 

 

흡 ㅠㅠㅠ 진짜 내가 눙무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눙무리 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