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w. D

간만에 그리고 W 우빈이/ㅅ/

간만에 티톨에다 직접적인 글 남기는 듯한 느낌적 느낌이라니.

사무실에서 엑셀에 토할뻔 하다가 잠시 쉬는 시간.. 이라고 하기엔;ㅅ;

하다가 적당히 적당히 .. 암튼 ㅇㅇ 그러하다.

 

그냥 이런저런 생각도 많이 들고,

녀석들을 오래 좋아할 것이라는 (이 근거없는 자신감) 생각에 되게 그냥그냥, 그렇게 생각하고

시간나면 보러가고 담아오고 그러는 생활들의 연속인것 같다.

솔직히, 카메라가 없었더라면 찍어볼 생각 조차 하지 않았을 - 난 그냥 그런 안방수니였겠지.

아, 지금도 난 안방수니라고 자신한다 ㅇㅇ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설하고,

 

오늘 토익학원 가야하는데 숙제를 너무 못했다 ㅠ

그래서 오늘 내일, 숙제를 다 하고 목요일날 가야겠다.

는 1차적인 이유이고 2차적인 이유는 쇼트트랙을 한다...... 제엔장.

동계올림픽 하는 내내 애들 스케줄 없어라, 고 했더니 학원이 있었어 ㅠㅠㅠㅠ

 

는 그러하다. 끝.

 

 

 

 

 

 

 

 

 

오늘 타임라인 훑다가 뜬 우빈이 W!

W는, 종석이일때도 그렇더니 이번에 또 나를+ㅁ+

어쩜 ㅠㅠ 왜이러니 진짜 ㅠㅠㅠ 존좋/ㅅ/

 

 

 

 

 

 

W는 최고입니다 ^_^)b

 

 

 

 

 

 

'w. D' 카테고리의 다른 글

뻘소리긴 하지만,  (0) 2014.02.20
신종플루 확진..  (0) 2014.02.18
세이브더칠드런, 모자뜨기 시즌7 Making Film  (0) 2013.12.22
W KOREA, 이종석의 도약(1)  (0) 2013.11.26
세번째 떡밥 ㅇ<-<  (0) 2013.1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