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41220 신촌 CGV 기술자들 무대인사 현우

* 모든 사진은 1000 x 660 정도의 사진들.

눌러도 그닥 안 커질듭.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If you want to move pics,

Plz reveal the source.

And, DO NOT RE-UPLOAD, REMOVE LOGO and RE-SIZING.

 

 

 

 

 

처음 만난 현우!

현우야 안녀엉/ㅅ/ㅋㅋㅋㅋㅋ

아 진짜 목도리에 파 묻혀서 ㅋㅋㅋ 아니 그 전에 현우 덩치 만한 커다란 곰을 등에 업고 나오더닠 ㅋㅋㅋ

그걸 어찌할줄 몰라하던 현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귀여워서 진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빈이가 팬들에게 선물로 핸드크림 발라 주자, 뒤에서서 "나도 안 발라줬는데!" 하며 손 내밀곸 ㅋㅋㅋㅋㅋ

귀엽더라 진짜 ㅋㅋㅋㅋㅋㅋ 아오 현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색감도 들쭉날쭉 ㅠㅠ 그리고 많이 흔들려서 현우의 귀여움을 제대로 못 담아서 그저 아쉽네 흡.. ㅠㅠㅠ

현우도 조만간 또 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