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41231 SBS 연기대상 레드카펫

* 모든 사진은 1200 x 800 정도의 사진들.

아마도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If you want to move pics,

Plz reveal the source.

And, DO NOT RE-UPLOAD, REMOVE LOGO and RE-SIZING.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간.

안가려고 했지만 누가 나온다고 해서 -_... 는 종석이가 상을 받는다니까 그리고 또 오전 근무만 했으니까..

근데, 정작 이종석은 레드카펫에 안 섰다는게 레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찬아. 김일중 아나운서도 봤고, 천송이 도민준시도 봤고 ㅇㅇ

그리고 백기도 봤으니까.. ㅠㅠㅠㅠ

.. 는 갠찬아 -_-....

 

 

 

그래도 보정 한 것 업로드 짠!

작년에도 올해도 그러하듯 우여곡절이 많은 습스 레드카펫ㅇㅇ

 

 

 

 

 

그래도 마늘이 봤으니까 된거! +ㅁ+

마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만간 해롤드 보러 갈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영화 개봉하면 무인 뛸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