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hot. other

141225 일산 기술자들 무대인사 현우 & 창석

* 모든 사진은 1200 x 800 정도의 사진들.

아마도 누르면 커질지도?!

그럴일은 없겠지만, 출처를 밝힌다면 이동은 가능함.

로고를 삭제하거나 사진을 자르거나 하면 가만두지 않겠음.

 

 

If you want to move pics,

Plz reveal the source.

And, DO NOT RE-UPLOAD, REMOVE LOGO and RE-SIZING.

 

 

 

 

 

오늘도 만난 귀여운 현우! 그리고 창석형님!

처음 봤지만 너무나도 귀여움이 넘치셨던 창석형님 ㅠㅠㅠㅠㅠ 어유유유 ㅠㅠㅠㅠ

분위기를 주도해 주시곸 ㅋㅋㅋㅋㅋ

현우도 비니쓰고 와섴 ㅋㅋㅋ 더 귀여움잌 ㅋㅋㅋㅋㅋㅋㅋㅋ